본문 바로가기
스포츠활동/골프

타이거우즈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by 콩다리 2020. 5. 19.
반응형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골프자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드라이버 잘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골프 핸디캡의 출발선이 되는 드라이버 치기.
어떻게 하면 비거리도 멀고, 정확하게 페어웨이에 올릴 수 있을까.

 

타이거우즈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모든 초보 남 여 골퍼의 꿈이지요. 사실 구력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작대기 휘두르듯 구력 보다는 갤러리가 봤을때 간지 나온다가 좋겠지요. 많은 드라이버 골프스윙 동영상을 보면서 

 
우선 "드라이버잘치는법"은 기본기에 충실해야 합니다.
1. 클럽을 가볍게 잡고 아래위로 흔들어 팔뚝의 힘을 빼고, 2. 백스윙을 천천히 탑에서 잠시 머추고, 왼손이 높으면 타구가 떠요. 빨리 내려오면 코킹에 문제가 있어 타구가 낮아집니다. "드라이버 골프스윙 동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3. 임팩트 순간 손아귀 힘을 쭉 빼는 느낌.. 채를 던지는 듯한...
4. 골프채가 지나갈때까지 허리를 스지 않고. 허리가 먼저 돌면 슬라이스 나는 경우가 많아요. 

 

 

 
5. 임팩트가 이루어진 뒤에 고개를 들지 않고, 골프공이 맞아 나가는 것을 본다고 생각해요. 아래 타이거우즈 골프스윙 동영상을 보면 잘 나타나요.
6. 오른팔을 오른쪽 허벅지에 밀착시키는 느낌으로.. 지나치게 오른손을 써서 훅이 나지 않도록. "드라이버잘치는법"중에 하나가 몸에 너무 힘을 주지 않는다.

 

 

 


7. 중요한 것은 멘탈, 쉽게 정확하게 나는 칠 수 있다는 자신감 중요합니다. 드라이버 잘치는 법은 전체 스윙에서 조금만 흔들려도 정확도나 비거리가 차이가 날 수가 있다. 그래서 자신감이 필요하다.

 

*타이거우즈 드라이버 잘치는 법 "골프스윙동영상"* 

https://youtu.be/4OUvDlMoJQI?list=RD3x7xVGtnkmU

타이거우즈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이글을 보신후에 필드에 나가시거나, 골프실내연습장에 가시면 골프스윙의 강도와 나의 몸 전체를 상상으로 카메라로 보고있는 이미지를 머릿속에 그리면서 해보세요 어드레스, 스윙각도, 탑에서의 호흡, 임팩트 순간, 골프공이 나가는 느낌, 피니쉬까지 그리고, 볼의 궤적도 느끼면서 해보시면 골프 드라이버 잘치는법의 이론적 상상이 현실화 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지금 날이 덥고 햇볓이 따가우니 골프 필드에서건 연습장에서건 자외선 조심 선크림 바르는 거 있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