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드라마를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재밌게 보자

by 콩다리 2020. 5. 16.
반응형

SBS 인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몇부작, 기획의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기 드라마는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해서 입니다. 인기가 많았던 하이애나가 종방을 하고 그 뒤를 이어서 후속으로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새롭게 시작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시청률 8%를 넘기면서 더욱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어떠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유명한 김은숙 작가가 2020년 신작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기대작으로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약 2달간 함께 할 예정입니다.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을려고 하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 그리고 사람. 사랑을 지키려고 하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가 공조를 통하여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려낸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와 기획의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기획의도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익숙한 듯한 느낌이 들거나 분명 처음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전에 해본 경험이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이상한 경험.

 

우리는 그것을 보고 '데자뷰'라고 하며 현대 의학으로 데자뷰는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하지만 그것이 뇌의 착각이 아니라면?

 

우리가 잠깐, 아주 잠깐의 순간에 우주의 비밀을 엿본거라면?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봐서 느낀 것이라면?

 

어느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해보았을만한 생각.

이민을 가고싶다거나 다시 태어나고 싶다, 이번 생은 답이 없다 등

한 번 쯤은 먹었을 마음.

 

그런 당신의 귓가에 누군가 속삭인다.

'나'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는 또 다른 세계의 '나'와 지금의 나를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삶과 바꾸시겠습니까?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곤 - 이민호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곤은 대한제국의 3대 황제로 이름에 마저 용포를 두르고 있다. 이 곤이라는 이름을 가졌으며 우수한 외모는 물론 기품이 넘치는 자태와 고요하디 고요한 성품에 문무마저 뛰어난 완벽하다고 볼 수 있는 군주로 국민들은 바라보고 있지만 실상은 곤은 말수가 적으며 실수가 없고 예민하면서도 강박적인 성격을 지녔다.

 

가장 뜨겁다고 알려진 불꽃은 푸른색 불꽃이라고도 하지 않는가? 곤이 딱 그모양이다. 너무 뜨겁기에 오히려 차가운 인물. 기미가 없으면 물 한 잔도 입에 대지 않으며 몸에 타인의 손이 닿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할 정도. 곤에게 궁은 가장 안전한 집이자 가장 위험한 전장이기도 하였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정태을 - 김고은

 

더 킹 : 영원의 군주

태을은 자신의 또래 아이들이 백설 공주와 인어공주 그리고 신데렐라에 빠져 있을때 아버지와 단 둘이 앉아서 경찰철 사람들에 빠져 있었다. 사과에 독을 바른 뒤 백설 공주에게 먹여 암살한 왕비는 '식품위생법위반'이며 왕자의 심장을 찌를 수 없는 나머지 물거품이 되어버린 인어공주는 '불법가택침입', 계모와 언니들에게 심한 구박과 비난을 받은 신데렐라에게는 '아동학대'라는 명목을 붙이면서 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태을이 '경찰철 사람들'이 되자 중대한 문제가 생겼다. 지구가 둥글다고? sin이 '죄'가 아니라 삼각함수라고? 태을은 너무나도 문과 여자에 한 없이 가까웠다. 그렇게 태을은 풀지 못하는 문제라면 세상의 모든 수학 문제를 외우겠다는 일념 하나로 경찰대에 합격하는 기적을 보여준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구서령 - 정은채

 

더 킹 : 영원의 군주

대한제국의 최연소와 최초라는 타이틀을 모두 가져간 채 여성 총리에 올랐다. 평생을 살아오면서 배 한 척 없이 남의 뱃일이나 해주면서 살아온 술꾼인 아버지와 생선의 대가리나 치면서 살아온 어머니 사이에서 서령은 이 악물고 공부에 매진하였다. 그렇게 살아온 결과 최고의 학벅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아홉시 뉴스 앵커까지 맡으면서 승승장구하였지만 그 위로 올라가기에는 빽이 없어서 제자리걸음이였다. 그래서 서령은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시댁의 재력과 명예를 이용하여 아홉시 뉴스에 더 얼굴을 비추게 되었다. 정치란 싸움의 기록이고 서령은 타고난 싸움꾼이었다. 서령은 자신의 이혼까지 이미지 메이킹을 하였으며 젊은 여성유권자들은 환호하였다.

지적인 외모와 유려한 언변 그리고 진보적인 정책까지 더해져서 서령은 총리에 당선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조영 - 우도환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 곤의 최측근 인물이자 경호원이다. 정식적인 소속은 황실 근위대 1중대 대장이라는 직위를 가지고 있지만 이 곤은 항상 조영에게 천하제일검이라고 부르고는 한다. 검도 실력은 유단자급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21세기에 들어서 검을 쓸 상황은 없으며 근위대가 휴대하는 자동권총의 성능이 너무나도 뛰어난 걸 잘 알고 있으면서도 말이다.

 

대대로 무신 집안의 장손으로 태어났으니 주군의 그림자가 되는 것은 운명으로 받아들이나 영에게 곤은 형제이자 친구이자 국가였다. 조영이 이곤을 처음 만난건 4살 때 일이였다. 8살의 제 주군, 이곤의 즉위식 날. 피 처럼 붉디 붉은 대례복을 입고 있는 어린 황제는 비극이 세운 용상에 버려진 듯 하게 앉아 있었다. 흘러 나오는 눈물을 참으며, 그날이였다. 제 주군의 행복을 바랐던 순간이.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앞서 설명드렸던 주연 배우를 빛내주며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명품 조연들도 많이 등장하는데 강신재 역을 맡은 김경남과 이림 역을 맡은 이정진 그리고 노옥남 역을 맡은 김영옥이 있습니다. 강신재는 강력반 형사로 나오며 이림은 금친왕으로 이 곤의 큰아버지 역을 노옥남은 정 5품 제조상궁으로 맡은 바 역을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