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게임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by 콩다리 2020. 7. 7.
반응형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오픈

 

드디어 내일 리니지m 3주년기념 이벤트가 시작되네요... 시간이 참 빠르기도 하네요.. 벌써 리니지m이 오픈한지 3주년이 되었다니 말입니다.. 그동안 때론 열심히 게임을 하기도 하고 때론 잠시 쉬면서 다른 취미를 가져보기도 했는데 이제는 리니지m을 예전 오픈때 처럼 열심히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하루 한번은 접속을 하면서 소소하게 게임을 하고 있네요..

 

7월 8일 이벤트가 시작되면 새로운 유저도 많이 생길테고 다시 복귀하는 유저들도 많을것같아 이번 리니지m 3주년 이벤트와 추가되는 캐릭터 광전사 그리고 가장 기대되는 월드거래소에 대해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리니지M 3주년이벤트를 기념하여 깜짝 놀랄만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는데요. 딱 보자마자 저도 엄청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공개된 소식을 간단히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먼저, 제 눈을 사로잡았던 신규 클래스, 광전사입니다. 광전사는 발라카스의 피에 담긴 힘으로 광폭의 힘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그 어떤 단단한 진영도 파괴할 수 있을 만큼 순간적인 돌진 능력이 뛰어난 클래스입니다. 압도적인 피지컬로 모든 걸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게 큰 특징이죠. 거대한 도끼가 광전사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저도 보자마자 이 직업은 꼭 해보고 싶더라구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광전사의 몇 가지 스킬도 살짝 공개가 되었습니다. 워리어(포션)은 물약 사용 시 효과 증가 및 딜레이를 감소, 데스페라도는 일정 거리의 적을 끌어당기며 기절/텔레포트불가/회복감소 등 상태 이상 적용, 타이탄은 HP 일정 이하 시 확률적으로 공격 타입별 대미지 방어/반격, 차지는 5칸 돌진 후 스턴 등 핵심 스킬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광전사를 이름답게 굉장히 공격적인 스킬들로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데스페라도 스킬 때문에, PvP가 더 재미있을 거 같네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다음, 신규 변신이 추가됩니다. 드래곤 슬레이어 가문의 1세대 수장 드루가 베일, 드루가 가문을 수호하는 여검사 래리, 드워프 강철의 문 길드를 지키는 강철 기사 대장이 그 주인공입니다. 개인적으로 드루가 베일은 외형에서 나오는 포스가 굉장해서 실제로 꼭 한번 변신해보고 싶네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신규 영지 역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계의 제단, 황혼산맥, 지저성 등 이렇게 세 곳인데요. 이번 영지는 기르타스와 광전사에 관련된 지역이라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특히 이계의 제단은 리니지M의 새로운 최상위 사냥터가 될 거라고 하니, 고수분들은 더욱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그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특화 신서버 기르타스도 추가됩니다. 현존하는 성장 시스템 중 일부를 비활성화 상태로 시작하여 단계적으로 오픈하는 매우 특이한 서버인데요. 제약된 성장 환경을 주어 좀 더 자유롭고 치열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물론 신서버인만큼 특전으로 경험치 추가 부스팅 및 다양한 성장 요소를 제공할 거라고 합니다. 리니지M을 입문하려는 분들은 신서버 기르타스에서 시작하는 게 좀 더 좋은 선택이 될 거 같네요.

 

리니지m3주년 광전사 월드거래소

제일 놀랐던 것은 바로 월드 거래소였습니다. 서버 내에서만 거래가 가능했던 거래소가 월드 전역으로 넓어지게 됩니다. 서버마다 찾기 힘든 아이템이 있어서 구하려는 유저들이 매우 힘들었을 텐데요. 업데이트가 되면 그럴 걱정이 많이 줄겠네요. 더불어 월드 내에서는 아이템 시세 차이가 어느 정도 맞춰질 거라 예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