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음악

내 사랑아 이종현 노래 가사 (신사의 품격 OST)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추천

by 콩다리 2020. 7. 2.
반응형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추천 신사의 품격 ost로 유명해진 이종현의 노래 내사랑아 입니다.

노래제목처럼 오늘처럼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내사랑아입니다. 너무 가슴저리는 아름다운 사랑노래입니다.

 

내사랑 가사

 

창밖에 비가 내리면 감춰둔 기억이 내 맘을 적시고 
잊은 줄 알았던 사람 오히려 선명히 또 다시 떠올라 

내 사랑아 사랑아 그리운 나의 사랑아 목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내 사랑아 사랑아 보고픈 나의 사랑아 그대 이름만으로도 베인 듯 아픈 사랑아 내 사랑아 

창가에 어둠이 오면 숨겨논 추억이 내 맘을 밝히네 

내 사랑아 사랑아 그리운 나의 사랑아 목 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내 사랑아 사랑아 보고픈 나의 사랑아 그대 이름만으로도 베인 듯 아픈 사랑아 내 사랑아 

우리 함께 웃음 지었던 순간 우리 함께 눈물 흘렸던 순간 이제 그만 보내지만 

내 사랑아 사랑아 고마운 나의 사랑아 내 전부를 다 지운대도 가슴에 남겨질 사랑 
내 사랑아 사랑아 소중한 나의 사랑아 내 숨이 다 할 때까지 간직할 나의 사랑아 내 사랑아

youtu.be/zg_5X0v-2NM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추천 내사랑아 이노래를 연속듣기로 몇번을 듣고 있네요..

지나간 내사랑이 그리워서일까? 아니면 지금의 사랑이 아파서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