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자동차

k7 풀체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by 콩다리 2020. 6. 23.
반응형

휴대폰을 바꾸듯이 차도 바꿔야 하는 시기가 오는걸까요?

k7 풀체인지 소식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벌써 k7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떠돌고 있네요..!

그랜저 견제를 위한 빠른 출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k7 풀체인지 테스트 사진들이 유출되면서

여러 의견들이 많았었는데요

프로젝트명이 gl3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k7 풀체인지 라는게 밝혀졌다고 합니다

 

k7 풀체인지 는 주기적으로만 봤을 때는

5년만에 풀체인지가 진행되는데요

작년 이맘 때쯤 k7 페이스리프트 되어 나왔기에

상당히 빠른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까지 신형이었던 모델이 구형이 되는거니

기존 k7 구매하신분들은 상당히 뿔이 나셨을만 합니다 ㅠ

 

작년에만 해도 k7 판매량이 어마어마 했지만

그렌져 페이스리프트 나온 직후 훅 떨어지고 있는

판매량으로 인해 k7 풀체인지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변신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k7 풀체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k7 풀체인지 슬쩍 보이는 전면부는 그랜저의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보이는 건 기분탓일까요?

두껍게 가려놨기 때문에 k7 풀체인지 아직은 예상이 어렵네요

디테일한 부분까지는 알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나오고 있는 기아 차량들을 봤을 때

기하학적인 그릴을 선택한 거 같네요

측면부에는 큰 변화는 없을 거 같고

후면부는 어느정도 변화가 있을 거 같은데 기대됩니다 ㅎ

 

k7 풀체인지 출시일은 내년 3월 경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해요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볼까 합니다 ㅎㅎ

 

현재 k7 프리미어 계약하신분들도 고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어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k7 풀체인지 기다렸다가 사더라도 초기에 결함 생길까봐

고민된다고 하더라구요 프리미어는 지금 계약금 내고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신차는 조금 고민될 수도 있겠네요

 

차라리 k7 풀체인지 전에 할인 들어갈 때

프리미어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판단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