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음악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by 콩다리 2020. 6. 21.
반응형

한편의 완벽한 시처럼 느껴지는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가사와 함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첫사랑과 헤어짐을 맞이하게 되었을때 이노래를 만난다면 조금은 위안이 될듯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okjG7t6BiuY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가사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하늘도 이별을 우는데 눈물이 흐르지 않네
슬픔은 오늘 이야기 아니오
두고 두고 긴 눈물이 내리리니
잡은 손이 젖어가면 헤어지나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저무도록 긴 비가 오는가?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과거는 내게로 돌아서 향기를 뿌리고 있네
추억은 지난 이야기 아니오
두고 두고 그 모습이 새로우니
그때 부른 사랑 노래 이별 이었나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처음부터 긴 이별이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