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여유/해외여행

다낭여행 필수 코스 추천

by 콩다리 2020. 5. 14.
반응형

최근에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여행지 중에서도 다낭은 꽤 시선을 받고있는 곳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핫한 곳으로 뽑히는 장소이죠. 다낭 여행을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들이 무궁무진 한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면, 제일 많이들 신경쓰이시는 물가! 저렴한 물가와 먹거리, 관광지, 편한히 쉴 수 있는 휴양까지 여러모로 인기있는 여행지 입니다. 지금부터 다낭 여행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9위 참섬 스노쿨링

다낭은 여러사람들이 휴양을 즐기기 위해 찾는 곳인데요. 많은 휴양지 중에서도 참섬에서 즐기는 스노쿨링과 씨워커는 필수중의 필수 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나 참섬은 유네스코에서 인정한 세계생물권 보호구역으로 지정될 만큼 맑고 푸른 바다빛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입소문이 많이 나있죠.

빽빽한 도시를 벗어나 넓디 넓고 뻥뚫린 바다를 보며 하는 스노쿨링이란 빼놓을수 없는 필수코스입니다. 또한 다낭 여행 스팟은 전통배를 타고 참섬으로 들어가는 코스인데요. 또하나의 장점은 호텔에서의 픽업과 점심제공을 해준다는 점! 맘편히 다낭 여행 즐기실 수 있겠죠?

8위 호이안 원데이투어

호이인 원데이투어라 하면 말 그대로 하루 투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하루안에 호이안을 여행하는 코스로써 이곳 호이안의 옛모습을 엿볼 수 있는 여행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또한 호이안은 맛집투어, 도본강투어,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야경투어의 필수 다낭 여행 코스로 손꼽히죠. 하루의 짧은 여행이라 할지 라도 아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7위 다낭 바나힐

다낭의 바나힐이라고 하면 유럽풍의 다양한 건물이 많이있는데요. 이유는 베트남이 프랑스의 식민지시대를 겪엇을때 지어진 프랑스의 휴양지 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높은 고산지대에 자리해 있기해 온도가 시원하여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즐길수 있는 점이있죠.

 

다낭시내에서 좀 떨어진 휴식과 오락을 같이 할 수 있는 생태리조트라고 할수 있는데요. 사계절내내 너무나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가지고있는 곳이며 1,500m나 되는 고산지대에 있는 프랑스식민 시대때 만들어진 피서지이죠.

 

또한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서 바라보는 배경은 덤으로 볼거리뿐만 아니라 즐길거리도 해외에 온거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니 색다른 경험을 해보세요.

 

6위 쿠킹 클래스

 

베트남에서는 전문셰프와 같이 요리할 수 있는 전통 문화와 요리를 배울수 있는 쿠킹클래스가 필수 다낭 여행 코스인데요. 좋은 점은 시장투어가 같이 포함되어있다는 점이죠! 베트남의 스프링롤, 피쉬소스, 등등 전통요리를 배워보고 맛도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5위 미케비치

 

다낭에서 내놓으라 하는 유명한 비치는 어디가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미케비치이죠! 이 해변 주위로 호텔과 리조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편리한 점이 있어서 많은 다낭 여행객들이 오기 편리한 곳이죠. 또한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6군데에 선정이 되었을 만큼 자연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것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의 축체와 해가 지고 뜨는 붉은 해변의 배경, 해안에서 즐길 수있는 액티비티 까지 너무나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곳입니다.

 

또 하나의 볼거리는 새벽에는 현지인들이 물고기를 잡는 작업을 볼 수도 있고 20km가 넘는 넓은 백사장또한 하나의 볼거리겠죠. 해안의 액티비티 하면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이 많이 있으니 다낭 여행시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

 

 

4위 호이안 올드타운

호이안의 특징은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되어 있는 점과 다낭과 30km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면서 자연을 구경하실수 있구요. 또한 대표관광지인 구시가지가 있는데 이곳의 어떤 곳은 도보전용도고가 있기 때문에 걸으면서 여행하기에 더할 나위없는 곳이지요. 그리고 강주변의 특이하게 생긴 옛등불과 야경은 빼놓을 수 없는 다낭 여행시 베스트중에 베스트입니다.

 

또 한가지 이곳은 16세기, 17세기의 당시 호이안의 활발했던 경제시장의 모습을 느껴볼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니 그 당시 중국과 일본인들이 거주했던 건물들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3위는 오행산

오행산은 말그대로 金(금), 木(목), 火(화), 水(수), 土(토) 라는 5가지의 요소를 본따 만든 이름인데요. 다낭시내에서 남쪽으로 10km정도만 가면 도착 할 수있는 가까운 곳이죠. 이 중에 수산이라는 산은 유일하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수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면서 동굴안의 여러가지 불상이나 예술작품들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 하실점은 동굴로 올라가시려는 다낭 여행 관광객께서는 경사가 높으니 꼭 운동화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오행산에 올라 한눈에 보이는 다낭시내의 아름다움을 여러분들도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2위 아시아파크

최근에 되서야 많은 다낭 여행객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아시아파크는 배경과 야경이 화려하고 아릅답기로 소문난 곳이죠. 특히나 연인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해진 대관람차는 꼭 타보시길 바래요.

또한 다낭의 중국풍의 건물과 화려하고 반짝이는 조명들의 조화로 이색적인 풍경까지! 이곳의 대관람차또한 세계에서 4번째로 크다고 합니다. 다낭에는 규모가 큰 것들이 참 많죠?

 

1위 한시장

이곳은 다낭만의 현지분위기가 제일 많이 느껴지는 곳이죠. 음식들이 매우 마싯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도 잘 맞으며 저렴한 가격까지! 그리고 이곳은 식재료뿐만 아니라 옷과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많으니 쇼핑도 함께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곳은 한국인 다낭 여행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시장상인들도 한국어를 많이 하는 사람을 많이 볼수가 있지만 역시나 흥정은 필수인 곳입니다. 단점은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매장들이 빽뺵하게 있기때문에 조금 좁으실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낭 여행시 코스에 대해 대표적인 명소들을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있으시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는 다낭 여행시 꼭 먹어봐야할 음식 먹방여행에 대한 칼럼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전에 올려드렸던 다낭 여행시 머무르기 좋은 호텔에 관련 글도 같이 올려드릴테니 추가적인 호텔분야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

반응형

댓글